<더 커뮤니티> 보셨나요? '슈퍼맨'으로 나왔던 김재섭 국민의힘 국회의원 당선인과 '백곰'으로 나왔던 박성민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이 뉴웨이즈를 추천하는 이유를 소개합니다.
“미래 세대가 겪는 문제들을 동시대의 관점에서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젊치인이 필요하다. 하지만 우리 정치는 미래 세대를 위한 정치적 어젠다가 반영될, 창구 역할을 할 인재를 키우지 않는다. 선거 때마다 인재를 영입하고 방치해 정치를 포기하게 하는 악순환이 반복된다. 직접 정치하겠다고 마음먹은 청년들이 지역에서부터 유권자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뉴웨이즈가 반가운 이유다.” - 김재섭 (국민의힘 국회의원 당선인)
“‘그들만의 리그’가 고착화된 정치권의 오랜 문법에 도발적인 문제를 제기하고 새판을 짜는 뉴웨이즈의 등장이 반갑다. 이 책은 뉴웨이즈만의 발랄하고도 대담한 상상력과 치열한 구체화를 통해 현실 정치의 답답함을 타개해 나가는 여정을 보여준다. 시스템이 없는 것이 시스템인 망망대해 같은 정치판에서 어려운 싸움을 이어가는 ‘젊치인’들에게 새로운 체계를 만들어가는 뉴웨이즈는 든든한 동지이자, 필요한 때에 필요한 이야기를 해줄 수 있는 냉철한 코치다.” - 박성민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